간지남들의 잇 아이템 슬랙스 VS 데님팬츠
2017-05-18홍수정 기자  
'지이크파렌하이트' 이종석이 제안하는 댄디한 팬츠룩

슬랙스와 데님 팬츠는 사계절을 막론하고 남성들에게 인기 있는 아이템이다. 팬츠 하나로 캐주얼에서 댄디, 포멀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앞서가는 세련된 감성으로 인기가 많은 '지이크파렌하이트' 모델 이종석이 제안하는 슬랙스와 데님 팬츠 스타일링을 알아본다.

◇ 댄디한 클래식 감성의 슬랙스 연출법


 지이크 파렌하이트(의류), 비비엠(안경), 다니엘 웰링턴(시계)

 화사한 느낌의 댄디한 이미지를 뽐내고 싶다면 화이트 슬랙스를 선택해보자. 깔끔한 디자인의 '지이크 파렌하이트' 화이트 슬랙스는 화려하면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해 주는 아이템이다. 여기에 컬러 배색이 멋스러운 셔츠와 베이지 컬러 재킷을 매치해 모던한 감성을 더해주고, 블랙 스퀘어 프레임의 매력적인 안경을 매치하면 도회적인 느낌의 훈남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무난한 듯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원한다면 단연 블랙 슬랙스가 제격이다. 딱 떨어지는 실루엣이 눈에 띄는 '지이크 파렌하이트' 블랙 슬랙스는 은은한 클래식 무드를 강조해 준다. 이때 상의는 어두운 톤의 티셔츠로 매치해 댄디하면서 남성적인 분위기를 고조시켜주고, 딥 브라운 스트랩의 가죽 시계로 마무리하면 꾸민 듯 꾸미지 않은 슬랙스 스타일링 연출이 완성된다.


◇  캐주얼의 정석 데님 팬츠 연출법


지이크 파렌하이트(의류), 클립(스니커즈), 다니엘 웰링턴(시계)



데님 팬츠를 활용하면 어렵지 않게 다양한 캐주얼룩을 선보일 수 있다. 딥 블루 컬러에 스크레치 무늬가 멋스러운 '지이크 파렌하이트' 데님 팬츠는 스타일리시한 멋을 어필한다. 여기에 스트라이프 패턴 이너와 그레이 재킷으로 세미 포멀한 매력을 드러내고, 매끄러운 블랙 스니커즈를 매치해 데님 팬츠 포인트를 강조하는 것도 방법이다.


좀 더 영한 느낌의 스타일을 원한다면 밝은 데님 팬츠는 어떨까. 브라이트한 데님 팬츠에 절개 라인이 돋보이는 '지이크 파렌하이트' 데님 팬츠는 액티브 하면서 패셔너블한 느낌을 선사한다. 라인이 가미 된 데님 팬츠 하나로도 충분히 트렌디한 느낌을 자아내고, 깔끔한 화이트 컬러 티셔츠와 데님 팬츠를 매치해 한층 돋보이게 하는 것도 좋다.


'지이크파렌하이트' 관계자는 "슬랙스와 데님 팬츠는 매년 남성들의 데일리 아이템으로 꼽히고 있다"라며 "슬랙스와 데님 팬츠는 함께 코디하는 아이템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어 이종석 화보컷을 참고해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연출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