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빠니아’ 문화 마케팅... 알폰스 무하展 협찬
2017-01-11취재부




인디에프에서 전개하는 여성복 꼼빠니아가 문화 마케팅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한다. 그 일환으로 알폰스 무하: 모던 그래픽 디자인의 선구자 전시회를 협찬한다.


전시회에 의상을 협찬하는 한편 서울 및 경기 지역 꼼빠니아주요 매장에서 2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전시회 티켓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공식 SNS 채널 이벤트를 통해 온라인에서도 티켓을 증정한다.


이번 알폰스 무하 전시회는 국내에서 열리는 두 번째 전시로, 유럽 미술계에 신선한 바람을 불어넣으며 아르누보를 찬란히 꽃피운 화가 알폰스 무하의 작품세계를 조명하고 있다. 특히 무하의 화려한 예술 세계를 보여줌으로써 무하 자신만의 스타일이 완성돼가는 과정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무하의 예술 세계가 현대 예술과 그래픽 디자인 분야에 미친 영향을 살펴볼 수 있도록 했다.


마케팅 유형미 과장은 “앞으로도 문화 마케팅과 함께 소비자들의 감성을 자극하고 친근한 브랜드로 더 다가갈 수 있는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활발하게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꼼빠니아' 홈페이지 및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