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룩이 준비한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
2016-12-13강경주 기자 kkj@fi.co.kr
‘일비종떼’ ‘브릴리브’ 스페셜 프로모션 진행

'일비종떼'의 홀리데이 에디션


아이디룩(대표 조승곤)이 다가오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이디룩에서 전개하는 이탈리아 가죽 브랜드 '일비종떼'와 신규 주얼리 브랜드 '브릴리브'가 최대 80% 할인 행사를 비롯 스페셜 기프트 패키지까지 풍성한 연말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 '일비종떼'의 특별한 홀리데이 에디션


'일비종떼'의 홀리데이 에디션은 그 동안 한정 수량으로만 선보이던 레드, 골드, 그린 컬러 계열의 가죽 제품을 한데 모아 크리스마스 선물을 위해 특별히 구성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스테디 셀러 아이템인 가죽 미니백과 연인 혹은 친구와 커플 아이템으로 나누면 좋을 가죽 팔찌, 홀리데이 룩에 포인트가 될 골드 클러치, 레드&그린 미니 카드지갑으로 구성된 가죽 소품을 선보인다. 또한 크리스마스를 따듯하게 만들어 줄 머플러, 텀블러, 가죽 장갑도 특별하게 제안한다.


이 달 31일까지 약 3주동안 홀리데이 시즌 한정기간에만 '일비종떼'에서 제안하는 홀리데이 에디션 세트 구매시 20%의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선물 포장 서비스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비종떼'의 홀리데이 에디션은 서울 코엑스 파르나스몰, 롯데 에비뉴엘 월드타워, 롯데백화점 강남점, 롯데 센텀시티의 '일비종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행운 가득한 '브릴리브'의 럭키박스


뉴욕 감성을 담은 주얼리 브랜드 '브릴리브'는 9만원, 5만원 박스 두 가지로 구성된 럭키박스를 한정 수량 선보인다.


이번 럭키박스는 그 동안 인기를 끌었던 목걸이, 귀걸이, 반지, 팔찌 중 두 가지 아이템을 모아 총 10세트로 구성했다. '브릴리브'는 럭키박스를 구매한 고객들에게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화이트 V참 장식과 팔찌 세트를 증정한다. 또 고객들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 추억을 선사하고자 응모권 추첨을 통해 포시즌스 서울 호텔에서 특별한 밤을 보낼 수 있는 50만원 상당의 기프트 카드를 증정하는 행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25일까지 '브릴리브' 전 매장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센텀시티점,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 대구백화점 본점, AK플라자 분당)에서 동시 진행된다.




'브릴리브'의 럭키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