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코필드, 홍제점 리뉴얼

2006-03-10  

‘로우로우’ 플래그십스토어 홍대점

이랜드의 「스코필드」가 지난달 28일 홍제점을 리뉴얼 오픈했다. 올 초 30대를 위한 중저가 캐주얼로 방향을 틀고 리뉴얼 작업에 들어간 후 첫 매장을 선보인 것. 스코필드는 골프스포츠 30%와 브리티시 캐주얼 70%로 구성했다. 캐주얼 라인은 셔츠 2만원대, 스커트 4만원대, 팬츠 4만원대로 기존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에 비해 가격경쟁력을 높였다. 골프라인도 윈드브레이커 15만원선으로 일반 골프 브랜드의 절반 수준에 불과하다. 「스코필드」는 올 상반기 중으로 10개 매장을 추가로 리뉴얼 오픈할 계획이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