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신퍼슨스, 6대 브랜드 이벤트

2006-03-09 권자영 기자 

예신퍼슨스(대표 박상돈)의 브랜드들이 감사의달 5월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 감동 이벤트를 펼친다.

「마루」와 「니퍼」는 공동으로 권상우, 하지원 주연의 영화 〈신부수업〉에 PPL 협찬을 한다. 영화 협찬과 함께 〈신부수업〉 촬영장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노튼」은 〈킬빌2〉시사회에 이어 〈슈렉2〉 시사회를 진행한다.

자신이 속한 단체를 홈페이지에 소개하는 방식이었던 〈킬빌2〉 시사회 이벤트는 당첨된 단체에게 〈킬빌2〉 시사회권과 단체티를 증정했다. 〈슈렉2〉시사회는 「노튼」이 국내에서 유일하게 시사회를 진행한다.

「코데즈컴바인」은 홈페이지 게임 클릭 이벤트를 펼친다.

내달 5일까지 「코데즈컴바인」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는 ‘폴링 인 게임’은 단어 맞추기 게임으로, 본사 마케팅실에서 직접 만들어낸 게임이다. 게임에 참가한 고객중 1등에서 5등까지 순위를 선정하여 「코데즈컴바인」의 의류를 증정하게 된다.

「오앤지」는 전속모델 조인성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헤어 왁스 ‘미장센’과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난 13일부터 진행된 이번 행사는 「오앤지」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미장센 왁스 샘플을 증정하며,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노트를 증정한다.

「스멕스」는 박정아의 광고 포즈를 보고 자신의 스타일로 만든 사진을 올린 고객 중 심사를 통해 1등에게는 박정아가 광고 촬영시 입었던 의상을 증정한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