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몰 '캐쉬' 브랜드 얼굴 찾는다
2015-09-02취재부 
컨셉스토어 CASH, ‘브랜드의 얼굴’ 오픈 캐스팅 시작











데코앤이의 새로운 브랜드 ‘C.A.S.H(캐쉬)’ 에서 패션 매거진 보그걸과 함께 모델 발굴 프로젝트 ‘#캐셔니스타를 진행한다.



10월 론칭 예정인 캐쉬는 온라인을 기반으로 전개하는 편집 스토어로 패션뿐만 아니라 라이프스타일 제품까지 선보이는 어반 컨템포러리 콘셉스토어이며,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브랜드의 새로운 얼굴을 찾는 것으로 고객들과 처음 소통하게 된다.



캐셔니스타 프로젝트는 828일을 시작으로 913일까지 모집이 진행되며, 지원 방법은 자신의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스타가되고싶니 와 함께 전신사진과 상반신 사진을 업로드 하면 누구나 쉽게 응모할 수 있다.



실물 미팅을 거쳐 선발된 최종 합격자 3인에게는 총 상금 300만원(현금 100만원 + 제품 200만원)이 지급되며 C.A.S.H 온라인 전속 모델기회와 패션 매거진 보그걸 화보촬영 기회가 주어져, 모델을 꿈꾸는 이들에게 스타모델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할 계획이다.



캐쉬(facebook.com/cashstoreskorea, Instagram.com/cashstor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