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잇수잇’, 한국에만 민트 24·28인치 특판
2015-09-01취재부 





사이즈별로 색상이 정해진 4'수잇수잇'의 캐리어 중 특히 한국인에게 인기 좋은 20인치 민트색. 한국에서의 요청으로 24인치와 28인치 사이즈로 특별히 제작되어 한국에서만 판매된다

 


오투 크리에이티브(대표 강근석)에서 전개하고 있는수잇수잇(SUITSUIT)’에서 한국 마켓만을 위한 특별한 익스클루시브 아이템을 출시했다.


수잇수잇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인 피프티스 콜렉션은 화려했던 1950년대를 모티브로 디자인된 콜렉션으로, 사이즈별로 칼라를 달리해서 출시해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피프티스 콜렉션은 이태리의 바이크 브랜드 Vespa와 냉장고 브랜드 SMEG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제품으로 흡사 50년대의 냉장고를 연상하는 디자인이 포인트이다.


그런데 한국에서는 20인치 칼라인 민트 칼라가 높은 인기를 끌면서, 24인치와 28인치를 민트칼라로 구매하고 싶다는 지속적인 고객들의 요청에 수잇수잇본사에서 24인치와 28인치를 한정수량을 제작하여 오직 한국 시장에만 출시하였다.


전 세계에서 가장 패셔너블한 러기지 브랜드로 사랑받고 있는 네덜란드의 러기지 전문브랜드 수잇수잇(SUITSUIT)’, 최근에 젊은이들 사이에 주목받고 가장 핫한 캐리어 브랜드이기도 하다.


수잇수잇 직영 온라인몰(www.suitsuitmal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