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미미’, 팝업 첫 날부터 성황~
2015-08-31이슬 기자 ls@fi.co.kr



뷰티쇼핑몰 미미박스(대표 하형석)가 PB '아임미미'의 팝업스토어를 오는 9월 5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 영플라자 1층에서 진행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모바일에서만 볼 수 있었던 '아임미미' '아임나나' '포니x미미박스' 콜래보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 곳곳에 메이크업 튜토리얼 영상 모니터를 배치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메이크업 연출법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또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의 메이크업 시연회와 걸그룹 애프터스쿨 나나의 팬사인회가 진행돼 성황을 이뤘다.


하형석 미미박스 대표는 "팝업스토어는 SNS를 통해 친구들과 정보 전달이 활발한 20~30대 모바일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미미박스는 온라인과 모바일 속에서만 만나던 고객들과 직접 만나고, 백화점에서는 20~30대 젊은 고객층에게 다가갈 수 있는 윈윈 마케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뷰티 서브스크립션 서비스로 출발해 뷰티 쇼핑몰로 성장을 거듭한 미미박스는 지난 3월 야후 공동창업자이자 중국 알리바바 2대 주주 제리양, 디즈니 및 갭의 최고경영자 폴 프레슬러 등 국내외 유명 투자자와 기업인들로부터 총 330억 원의 투자를 유치해 주목받고 있는 글로벌 뷰티 이커머스 스타트업이다.


지난해 9월에는 '미미 뷰티'라는 자체 브랜드를 출시, '포니x미미박스' 샤인이지글램이 출시 40분 만에 2만 개를 판매하며 완판 신화를 보여주었다. 이후 지난 6월 미미박스 모델인 애프터스쿨 나나와의 첫 콜래보레이션 제품인 '나나의 바캉스 파우치'를 출시해 호응을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