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보이',이모 따라 입고, 고모랑 커플룩 하고~
2015-06-08취재부 
‘톰보이’ 키즈 컬렉션, 성인과 똑같은 디자인 출시








‘톰보이’가 이달 9일부터 성인과 똑같은 디자인의 키즈 컬렉션을 출시한다.
‘톰보이’는 평소 20~30대 미혼 고객이 많은 것에 착안해 엄마와 딸의 커플룩이 아닌 조카와 함께 입을 수 있는 좀 더 젊은 감각의 제품들을 출시했다. 조카 사랑이 남다른 이모, 고모들이 자신의 옷과 같은 디자인의 아동복을 조카에게 선물해 특별한 커플룩을 연출할 수 있게 된 것.
이번 컬렉션은 지난 겨울 선보였던 키즈 컬렉션이 좋은 반응을 보여 여름 상품으로도 다시 한번 기획됐다. 지난해 출시됐던 아동용 코트는 90% 이상의 판매율을 기록했으며, 아동용 카디건은 같이 코디해 놓은 스커트까지 풀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이 많아지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 
‘톰보이’의 키즈 컬렉션은 약 6~7세(신장 120cm)의 여자 아이가 입을 수 있는 사이즈로 특별 제작됐다. 일반적인 아동복의 디자인과는 달리 시크하고 심플한 톰보이‘만의 세련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성인과 동일한 디자인의 블라우스, 원피스, 티셔츠, 스커트 등 총 9개 상품이 출시되며, 가격은 1만 9천원 ~ 10만 9천원이다.
한편 ‘톰보이’는 키즈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같은 디자인의 성인과 아동 상품을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 구매액의 10%를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톰보이’ 키즈 컬렉션은 신세계백화점 본점과 강남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롯데백화점 본점 등 전국 주요 11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