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커다일레이디’, 땀냄새 없이 상쾌하게!
2015-06-05취재부 
세균 증식·땀냄새 효과적으로 차단해주는 데오드란트 기능 티셔츠 출시






크로커다일레이디(www.crocodilelady.co.kr)가 여름철 더위와 땀에도 거뜬한 데오드란트기능을 갖춘 다양한 소재와 프린트의 티셔츠를 출시했다.


크로커다일레이디가 선보인 데오드란트기능 티셔츠는 쉽게 땀이 차는 암홀 부분에 항균 및 향취 기능이 있는 데오드란트 테이프를 사용하여 세균의 증식과 땀냄새를 효과적으로 차단해주는 기능성 아이템이다.


데오드란트 기능이 들어간 깔끔하고 단정한 느낌의 티에리 티셔츠는 카라 부분에 배색과 스트라이프 포인트가 들어가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면 스판 소재를 사용하여 알러지가 있거나 민감한 피부도 걱정 없이 착용이 가능하다. 색상은 크림과 핑크 2종이며 가격은 69300원이다.


시선을 사로잡는 스트라이프 프린트의 차이나 티셔츠는 청량감 있는 원단을 사용하여 땀 흡수력을 살리면서 땀으로 인한 옷 처짐이나 달라붙는 현상을 방지할 수 있다. 데오드란트 기능까지 더해져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사선형 스트라이프가 믹스 되어있어 착용 시 날씬해 보이는 효과가 있으며 색상은 네이비와 레드 2종이다. 가격은 69300.


여성스러운 플라워 프린트 티셔츠 역시 데오드란트 기능이 적용되었으며 피부가 민감한 타입도 안심하고 착용할 수 있는 면 스판, 면 실켓 원단을 사용하였다. 여름에 어울리는 화사한 컬러와 패턴을 사용하여 착장 시 얼굴이 밝아 보인다. 가격은 각각 79800, 39000.


크로커다일레이디 배성호 본부장은 “’데오드란트기능이 더해진 티셔츠는 무더운 날씨에 땀으로 인한 불쾌지수를 낮춰주는 데 도움을 주는 스마트한 아이템이라며 크로커다일레이디의 데오드란트기능 티셔츠와 함께 여름 최대 고민인 땀냄새 걱정 없이 쾌적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