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커다일Lady’ 비즈캐주얼&크록티브 공개
2015-05-20취재부 



의상을 보면 시대가 보인다. 이 시대의 직장여성은 어떤 생각을 하고 어떤 생활을 하며 어떤 옷을 고를까. 이 시대 한국 여성 의상의 한 표준형이라고 할 수 있는 크로커다일레이디2015 여름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이번 여름 화보에서 비즈니스 라인인 비즈 캐주얼과 스포츠 라인인 크록티브(Croctive)’를 통해 간절기에 입을 수 있는 스타일부터 한여름에 입기 좋은 아이템까지 다양한 '시티 캐주얼룩'을 제시했다.




'크로커다일'이 제안한 2015 비즈니스 라인 '비즈캐주얼' 안정된 스타일 속에 편안함이 묻어난다



화보 속 하지원은 시원함이 느껴지는 재킷과 눈길을 사로잡는 이색적인 에스닉 패턴의 티셔츠 등 비즈 캐주얼라인을 통해 여성스러우면서도 캐주얼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입체적인 매력의 아일렛 크롭 재킷은 아일렛 소재에 수술 디테일로 포인트를 주어 청량함과 여성미가 동시에 느껴지는 아이템이다. 유니크한 프린트가 돋보이는 쉬폰 블라우스를 매치해 한층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얇은 메쉬 메모리 소재와 린넨 소재가 믹스된 화이트 재킷은 메탈릭한 지퍼 디테일이 더해져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단추를 잠그면 셔츠로도 착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다. 여기에 수채화 물감이 번진 듯한 아름다운 프린트 티셔츠를 함께 착용하면 세련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크로카다일'이 제안한 이번 여름 스포츠라인 '크록티브'. 일상과 스포츠의 경계를 허문 속에 스포츠 라인에서는 오히려 여성성이 강조되고 있다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여성미를 놓치지 않으면서도 편안하고 쾌적한 착용감에 집중한 크록티브(Croctive)’ 라인을 통해 건강하고 활동적인 룩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크록티브(Croctive)’ 라인의 플라워 프린트 셔츠와 화이트 7부 데님을 매치한 하지원은 특유의 경쾌한 매력을 더욱 배가시켰다. 플라워 프린트는 여름에 어울리는 비비드한 컬러와 프린트 패턴의 조화가 여름철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주는 동시에 가벼운 착용감과 우수한 통풍, 물세탁까지 가능해 관리가 용이하다.


이 밖에도 여름철의 강렬한 태양빛을 닮은 다홍색 컬러에 화이트 스티치와 스트라이프 패턴 포인트로 디테일을 살린 원피스를 선보이고 있다. 신축성이 좋아 착용감이 우수해 무더운 여름에도 스타일을 살릴 수 있는 아이템이다.


하지원과 함께한 크로커다일레이디 2015 여름 시즌 화보 및 컬렉션은 전국 크로커다일레이디 매장과 온라인 홈페이지(www.crocodilelady.co.kr)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