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패션슈즈 ‘목스’, 키즈라인 출시
2015-05-20이슬 기자 ls@fi.co.kr




브리티시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 '목스(Mocks)'가 여름을 앞두고 바다와 워터파크 등 물놀이 활동에서 편하게 신을 수 있는 키즈라인 '미니 목스'를 출시했다.


'미니목스'는 레이스 컬러, 레이스 팁 등 디테일 부분까지 신경쓴 세련된 디자인으로 데일리 슈즈로 적합하다. 캠핑, 워터파크 등 야외 및 물놀이 활동에 용이하며 장마철에는 레인슈즈로 활용할 수 있는 멀티 아이템이다.


초경량 소재인 EVA 소재로 제작돼 유연성이 뛰어나고 가벼운 것이 장점. 내부 충격에 강하고 흡수가 뛰어나기 때문에 성장기 어린아이 발의 피로감을 덜어줄 수 있다. 더불어 미끄러움 방지를 위해 아웃솔과 발바닥 부분에 엠보처리를 해 아이들이 뛰다가 넘어지는 사고를 예방할 수 있다.


'미니목스'는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착용가능한 165mm부터 245mm까지 다양한 사이즈로 선보인다. 색상은 아쿠아, 그레이, 네이비, 레드, 블랙, 핑크 등 모두 6가지다. 가격은 4만9000원.


브랜드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물놀이와 장마철에 유용하게 신을 수 있는 멀티슈즈가 각광받고 있다"며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제작된 '미니목스'는 성인용 슈즈 '목라이트'와 함께 나들이나 휴가철 패밀리 슈즈로 연출하기 제격"이라고 말했다.


한편 '목스'는 클래식 전통의 모카신에서 영감을 받아 2011년 영국에서 탄생한 브랜드로 러버(고무), 캔버스, 가죽, 스웨이드 등 다양한 소재에 다채로운 컬러를 입혀 유니크하고 스타일리시한 영국 감성을 그대로 담아내고 있다.


국내에서는 건대 커먼그라운드, '누셀렉샵' 롯데백화점 건대 스타시티점과 부산 광복점, 온라인숍(www.mocksonline.co.kr)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