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벅', 쿨비즈룩으로 올여름 OK!
2015-05-19취재부 
'이젠벅'에서 디자인이 심플하여 단정하면서도 활동성이 좋은 소재를 사용하여 데일리룩과 아웃도어룩으로 입어도 손색이 없는 쿨비즈룩 4종을 출시했다.



이젠벅은 여름철 직장인을 위해 도심에서 가볍게 입을 수 있는 쿨비즈룩 4종을 출시했다.


듀얼 피케 폴로 셔츠’, ‘사무엘 피케 폴로 셔츠’, ‘마틴 린넨 팬츠’, 여성용 로빈 큐롯 팬츠등으로, 디자인이 심플하여 단정해 보이는 쿨비즈룩으로 연출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아웃도어웨어나 캐주얼한 데일리웨어 등 다양한 스타일로 입을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제품들이다.


사무엘 피케 폴로 셔츠는 땀을 흡수해 옷 바깥으로 신속하게 배출하는 기능을 가진 쿨맥스 원단을 적용한 폴로셔츠다. 마일드한 멜란지 컬러에 옷깃과 소매단에 배색이 들어가 캐주얼하면서도 단정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남성용은 오렌지, 아쿠아, 블루, 차콜그레이 등 4가지 색상이며, 여성용은 베이지, 핑크, 퍼플, 멜란지그레이 등 4가지 색상이다. 가격은 69000원이다.


듀얼 피케 폴로 셔츠는 가벼운 터치감의 피케 폴리면 소재를 사용해 캐주얼한 감각을 연출한 폴로 셔츠다. 특히, 옷깃이 이중으로 구성돼 두 가지 연출이 가능한 독특한 폴로 셔츠다. 평소엔 옷깃을 밖으로 빼어 폴로 티셔츠로 입고, 색다른 연출을 원할 땐 옷깃을 네크라인 안으로 접어 넣으면 라운드넥에 버튼이 장식된 헨리넥 스타일로 입을 수 있다. 남성용 색상은 화이트, 블랙, 라이트핑크, 네이비, 차콜그레이 등 5가지이며, 여성용은 화이트, 옐로우, 라이트핑크, 네이비, 차콜그레이 등 5가지다. 가격은 59000원이다.


마틴 린넨 팬츠는 자연스러운 느낌과 시원함을 주는 린넨 소재 제품이다. 소재로 린넨을 주로 사용하면서 폴리 소재를 혼용해 상대적으로 바지에 구김이 덜 가도록 제작해 제품 활용도를 높였다. 허리부분에도 내장형 엘라스틱밴드를 더해 착용감과 라인을 살렸다. 여성용은 허벅지 부위의 포켓디테일로 귀여움을 더한 3부 길이로 색상은 라이트베이지, 바이올렛이 있다. 남성용은 5부 길이로 스카이, 다크네이비로 구성되어 있다. 가격은 89000원이다.


여성용 반바지인 로빈 큐롯 팬츠는 나일론 스트레치 소재로 가볍고 신축성이 뛰어나 편안한 데일리웨어로도 충분하다. 스커트 스타일의 팬츠로 여성스러우면서 스포티한 느낌의 연출이 가능하다. 색상은 화이트와 다크 네이비가 있으며, 가격은 79000원이다.


이젠벅 마케팅본부 정동혁 상무는 예년보다 무더울 것이라 예상되는 올 여름, 직장인들에게는 시원하고 편리한 시티 데일리룩이 필요하다.”라며 이젠벅의 쿨비즈 아이템은 아웃도어에 사용되는 시원한 소재를 사용하면서 심플한 디자인을 적용해 쿨비즈룩으로도 손색 없는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이젠벌에서 출시한 쿨비즈룩 제품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