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엘 헤니의 간절기 패션 '페스포우'
2015-05-15취재부 

한낮에는 완연한 초여름 날씨를 보이는 5, 하지만 일교차가 큰 날씨는 출근길 옷차림을 망설이게 한다. 그러면 가벼운 아우터를 준비하면 어떨까. 연예계의 멋쟁이 다니엘 헤니가 제안하는 가볍고 스타일리시한 아우터. 그의 현명한 간절기 스타일링을 살펴본다.   


산뜻한 간절기 쿨비즈룩엔 다니엘 헤니 재킷



단정하고 깔끔한 스타일을 유지해야 하는 직장인들은 간절기 시즌 스타일이 가장 고민이다. 다니엘 헤니의 하보 속 스타일에서 댄디한 비즈니스를 참고해보자. 다니엘 헤니는 스포티한 소재의 테일러드 재킷을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낮에는 시우너하고 포멀한 쿨비즈룩으로, 저녁 시간에는 세련된 댄디룩으로 활용할 있는 재킷은 포멀한 스타일링에 제격인 아이템. 생활방수가 가능하며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화보 속 다니엘 헤니처럼 수트에 활용한다면 센스잇는 간절기 쿨 비즈룩을 완성할 수 있다.


 놈코어부터 세미 포멀룩까지 활용도 200% 야상 재킷




2015년 메가 트렌드인 놈코어룩과 스테디 트렌드인 세미 포멀룩 둘 다 포기할 수 없다면 어떻게 하나. 다니엘 헤니가 선보인 리치한 질감의 야상재킷을 추천한다. 기본 디자인에다 독특한 질감의 야상재킷은 캐주얼한 놈코어부터 포멀한 스타일링까지 활용 가능하다. 다니엘 헤니처럼 셔츠와 팬츠를 착용한 후 야상재킷을 매치한다면 댄디한 느낌을 자아내며, 스웻셔츠, 조거 팬츠를 착용한 후 야상재킷을 매치한다면 센스있는 놈코어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페스포우 관계자는 다니엘 헤니의 남성용 재킷, 점퍼 외에도 여성들의 간절기 필수 아이템인 사파리점퍼, 트렌치코트 등 페스포우의 인기 아이템을 이번 시즌 마지막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이다.”,초여름, 가을까지 유용하게 착용할 수 있는 페스포우의 아우터를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이번 방송을 게획했다.”고 밝혔다 


다니엘 헤니가 제안한 간절기 아우터는 이탈리안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페스포우 제품으로 오는 17, 롯데홈쇼핑 방송과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