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스데이 아일랜드 X 에스팀 트래블 프로모션 공개
2015-05-13취재부 






'오키나와 물개여행'을 테마로 떠난 'TI' 남자 모델. 그들의 여행기 영상이 공개되었다.



내추럴하고 자유로운 감성의 어반 빈티지 캐주얼 브랜드 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와 모델 에이전시 에스팀 (ESteem)의 트래블 프로모션인 여행기 영상이 공개되었다.


여행써스데이 아일랜드가 꾸준히 지키고 있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로, 이번 여행기 영상은 매력적인 모델들의 여행을 통해 여름 여행에 어울리는 제품 스타일링을 자연스럽게 노출하는 프로젝트.


 처음 공개된 영상은 남자 모델 조민호, 김재영, 안승준, 김종훈이 오키나와 물개여행테마로 떠나 오키나와의 해양 스포츠와 자연스러운 여행 일상을 담아내었다. 이들의 즐거운 여행 영상은 ‘T.I’ 제품들로 스타일링 된 모델들의 자연스러운 트래블 스타일링도 함께 노출되어 대중들의 큰 기대를 얻고 있다. 또한 여행 중 모델들의 SNS에 업로드된 여행 스냅사진이 대중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남자모델에 이어 진정선, 김진경, 정호연으로 구성된 여자모델들의 발리 여행도 시작되어 큰 기대를 얻고 있다. ‘T.I’ 트래블 스타일링이 반영된 마린걸즈테마의 여행 모습은 영상은  5월말 공개된다고 한다.


'마린걸스' 테마로 여행을 떠난 'TI' 여자 모델들의 여행기 영상은 5월말에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