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프트앤도프트’, 롯데월드몰·코엑스몰 입성
2014-11-24이슬 기자 ls@fi.co.kr
'키엘' '베네피트' 등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한 '더프트앤도프트'의 롯데월드몰점



향기에 향기를 더한 바디뷰티 브랜드 '더프트앤도프트'가 롯데월드몰에 이어 삼성역 코엑스몰과 롯데몰 수원점 등에 연이어 신규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다.


'더프트앤도프트'는 향기를 뜻하는 덴마크어 'DUFT'에 스웨덴어 'DOFT'를 조합한 것으로, 향기가 가득한 바디뷰티 제품을 통해 아름다운 삶의 가치를 제공하는 국내 최초 향기 콘셉 브랜드. 시그니처 컬렉션 11가지 향기로 110가지의 새로운 향기를 레이어링할 수 있어 나만의 향기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더프트앤도프트'는 지난 10월 아시아 최대 쇼핑몰인 롯데월드몰 1층 인터내셔널 브랜드 조닝에 입점, 글로벌 리딩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 '맥' '아베다' '베네피트' '몰튼브라운' 등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 특히 '더프트앤도프트'는 이들 가운데에서도 매출 2위를 기록하는 등 고객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더프트앤도프트'는 오는 26일 롯데몰 수원점에 신규 매장을 열고, 다음 날인 27일에는 리뉴얼 오픈하는 삼성역 코엑스몰에 99㎡ 규모의 직영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이처럼 서울 주요 상권에 잇따라 매장을 오픈하고 있는 '더프트앤도프트'는 기존 바디 케어 제품을 주축으로 페이셜 제품과 헤어케어, 홈케어 제품을 연이어 출시하며 제품군 확장에도 주력하고 있다.


서울 최대 상권인 롯데월드몰과 코엑스몰을 비롯해 수도권 대형 쇼핑몰에 오픈을 계획하며 본격적으로 직영매장을 확장하고 있는 '더프트앤도프트'가 글로벌 리딩 코스메틱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을지 업계 관계자들과 소비자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더프트앤도프트' 매장에서 시향을 하고 있는 고객들의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