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캔들 ‘왁스리리컬’ 론칭
2014-05-26김정명 기자 kjm@fi.co.kr
리빙 온라인 쇼핑몰 더스타일하우스 독점 전개



‘왁스리리컬’ 판매에 나선 더스타일하우스 홈페이지.

 




영국 프리미엄 캔들 ‘왁스리리컬(Wax-Lyrical)’이 국내 상륙했다.

제이컴코퍼레이션은 최근 온라인 쇼핑몰 더스타일하우스(www.thestylehouse.co.kr)를 오픈하고 영국 왁스리리컬사의 캔들, 디퓨저, 아로마 오일 제품 등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왁스리리컬’은 인체에 유해한 파라핀은 넣지 않고 천연 에센셜 오일 향을 사용하는 유럽 최고급 브랜드로 손꼽히는 브랜드다.

영국 왕립원예협회 회원으로 영국 내 가든과 허브 농원, 마트, 백화점 및 100여개 독립 매장에 공급되고 있으며 일본, 러시아, 호주, 중동 등 해외에 다양한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매년 1500만개 이상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생산 제품의 45%를 해외로 수출하고 있다.

제이컴코퍼레이션은 ‘왁스리리컬’의 국내 독점 유통권을 확보하고 자체 쇼핑몰인 더스타일하우스를 통해 판매에 나섰다.

쇼핑몰은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한 향 캔들과 디퓨저는 물론, 아토피 예방, 악취 제거를 위한 기능성 제품, 인테리어를 고려한 제품, 아로마테라피에 효과적인 에센셜 오일, 캐나다산 메이플 바스켓 등 다양한 제품을 구비하고 있다.

특히 더스타일하우스는 스토리가 있는 쇼핑몰을 내세우며 다양한 읽을거리를 제공, 다른 쇼핑몰과의 차별성을 보여주고 있다.

이종택 제이컴코퍼레이션 대표는 “세계적으로도 인정받는 캔들 브랜드 ‘왁스리리컬’을 통해 국내 디퓨저 시장이 확장되기를 기대한다”면서 “더스타일하우스는 홈 데코레이션을 위한 전문 쇼핑몰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