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로몬’, 트레일 런 서울 2014 개최
2014-03-12김성호 기자 ksh@fi.co.kr
4월 19일 개최, 3월 11일부터 참가자 모집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스포츠 아웃도어 '살로몬'이 오는 4월 19일 '살로몬 트레일 런 서울 2014(SALOMON Trail Run Seoul 2014)' 행사를 개최한다.
'살로몬' 아웃도어는 이번 행사를 통해 트레일 러닝 슈즈 부문 세계 시장 점유율 1위 명성에 걸맞은 기술력과 정통성을 기반으로 새로운 러닝 트렌드로 부상하고 있는 트레일 러닝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을 배가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부산 갈맷길 트레일 러닝 대회를 후원하며 쌓은 행사 운영 노하우를 반영하여 참가자들에게 트레일 러닝의 진수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살로몬 트레일 런 서울 2014'는 북한산성 입구 제2주차장에서 집결하여 북한산 둘레길을 돌아오는 총 10km의 코스로 구성됐다. 돌 길과 흙 길을 달리는 트레일 러닝의 특성을 고려하여 참가자들이 재미와 도전 의식을 함께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된 코스를 선보이며, 곳곳에 안전 요원을 배치하여 참가자들이 안전하게 달릴 수 있도록 준비를 강화했다.

 


참가 대상은 만 19세 이상 남녀로, 3월 11일부터 '살로몬' 홈페이지(www.salomonsport.co.kr)를 통해 선착순 1000명까지 신청할 수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살로몬' 트레일 러닝 티셔츠와 모자를 기념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완주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1명에게 살로몬의 대표 트레일 러닝화인 엑스알 크로스맥스2(XR Crossmax2)를 경품으로 지급해 참여자들의 완주 의지를 높일 계획이다.
한편 이번 트레일 런 행사는 2014 북한산 페스티벌 기간 중에 함께 진행되는 것으로 여러 볼 거리와 즐길 거리를 함께 갖춘 가족 단위 봄 피크닉 장소로도 뛰어나 북한산을 찾는 방문객들의 축제 열기와 함께 더욱 관심이 뜨거울 것으로 보인다.
최재혁 '살로몬' 아웃도어 과장은 "최근 한국 아웃도어의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는 트레일 러닝에 대한 뜨거운 관심에 부응, 서울의 대표적인 등산 명소인 북한산에서 개최하는 첫 트레일 런 행사라는 점에서 의의가 크다"고 전하며, "북한산의 아름다운 자연과 축제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살로몬 트레일 런 서울 2014'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