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니클라우스', JNII 한국 대표 선발자 개최
2014-03-11노지영 기자 njy@fi.co.kr



 



'잭니클라우스'가 2014년 5월 미국에서 진행하는 'JNII(Jack Nicklaus International Invitational)'에 한국 대표로 참가하게 될 JNII 아마추어 국가대표 예선전을 개최한다.



JNII는 필드의 전설 잭니클라우스 선수가 호스트가 되어 개최하는 브랜드 고객 초청 글로벌 골프대회로 전 세계 20여 개국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국내에서도 예선전을 통과한 최종 1인에게는 JNII참가자격이 주어진다.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제품 구매 시 증정되는 예선전 참가 '시리얼 넘버'가 기재된 스크래치 쿠폰을 수령해 골프존시스템이 설치된 전국의 스크린골프 매장을 방문, 예선 라운딩 참가 후 골프존 닷컴(www.golfzon.com) 이벤트 페이지에 '시리얼 넘버'를 입력하면 된다.



전국 골프존 어느 매장에서나 참가 가능하며, 2014년 3월 10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된다. 이후 국내 예선에 최종 참가하게 되는 고객은 4월 3일 골프존 홈페이지를 통해 고지되며, 개별 통지될 예정이다.



아메리칸 골프&트래블 웨어 '잭니클라우스'가 진행하는 '한국 아마추어 골프 대표 선발 예선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잭니클라우스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jacknicklaus.kr)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