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베이직하우스 스포츠 캐주얼 '리그' 론칭
2014-03-10김정명 기자 kjm@fi.co.kr

더베이직하우스(대표 우종완)가 도시형 스포츠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리그(rrig)'를 론칭한다.


지난 7일 롯데 영플라자 입점을 시작으로 출범을 알린 '리그'는 건강한 삶을 지향하는 스타일리시한 패션 피플을 위한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를 지향한다. '어반 스포티브 라이프스타일(Urban Sportive Life style: 도시형 스포츠 라이프스타일)'라는 콘셉으로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인을 위해 스포츠와 일상의 경계를 아우르는 디자인의 상품들로 구성됐다.


스포츠에 적합한 기능성(편안한 착용감 및 신축성, 방수 및 방풍 기능, 등)으로 스포츠 웨어의 역할을 제공하는 동시에 감각을 살려주는 모던한 디자인으로 자연스럽고 멋스러운 트렌디 패션을 제안한다. 언제 어디서나 운동을 즐길 수 있어, 기존 스포츠 패션 브랜드와 캐주얼 브랜드에서 만나볼 수 없는 색다른 편안함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리그'는 이달부터 롯데 명동 영플라자점 단독 매장과 전국 베이직하우스 7개 매장(롯데백화점 안양점, 명동 직영점, 수유점, 동탄메타폴리스점, 광주 충장로점, 서면점, 부산대점) 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베이직하우스 관계자는 "바쁜 현대인들이 운동을 위해 따로 시간을 내고 준비를 하기란 어려운 일"이라며 "운동을 위한 번거로움을 줄여 많은 이들이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살 수 있도록 돕고자 '리그'를 론칭했다"고 전했다.


한편, 리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그 홈페이지 (http://www.rrig.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