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C, 남성 내의 브랜드파워 6년 연속 1위
2014-03-07최은시내 기자 cesn@fi.co.kr
 



BYC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2014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남성 내의 부문에서 6년 연속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 따르면 BYC는 소비재 및 내구재, 서비스업 등 199개 산업 군 가운데 남성 내의 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장기적인 브랜드 관리를 통해 소비자 신뢰를 공고히하고 리스트에 효과적으로 대처한 것이 선정 요인으로 꼽혔다.



BYC 관계자는 "지속적인 제품 개발을 통해 소비자 만족을 극대화하고 품질 경쟁력을 높여 브랜드 파워를 강화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조사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1999년부터 소비생활과 밀점한 관계가 있는 구갠 주요 산업을 대상으로 브랜드가 갖고 있는 영향력을 조사해 지수화한 것으로, 소비자의 각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와 충성도를 측정해 발표하는 평가제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