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가게, ‘포니 뷰티 다이어리’와 제휴

2013-11-06 이슬 기자 ls@fi.co.kr

 



트라이씨클이 운영하는 '오가게'가 '포니 뷰티 다이어리'와 제휴해 뷰티 콘텐츠를 제공한다.


'포니 뷰티 다이어리'는 CJ E&M이 운영하는 유투브 채널 '인사이트 TV'의 프로그램으로,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가 셀프 메이크업을 선보이고 있다. '오가게'는 이 프로그램에 월 2회 의상을 협찬하며, 의상 콘셉에 맞는 메이크업을 선보이게 된다.


첫 번째 테마는 '홀리데이편'으로 연말 파티나 모임에 어울리는 스팽글 원피스와 그에 걸맞는 화려한 메이크업을 알려주었다.


박상윤 '오가게' 마케팅 팀장은 "주 타깃인 2030 여성들의 관심사인 뷰티 콘텐츠를 한 곳에서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별도 페이지를 구성했다"며 "앞으로 SNS를 기반으로 한 커뮤니티 제휴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관심사를 패션·뷰티 콘텐츠로 제작해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가게'는 '포니 뷰티 다이어리'와 제휴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8일 오전 11시까지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클릭하거나 축하 메시지를 남긴 고객들 중 20명을 추첨, 20만원 상당의 피오루치 로즈백과 적립금, 포니 박스, 기프티콘 등을 선물로 제공한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