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업체 '공연티켓 증정' '기부' 등 연말 이벤트 풍성
2012-12-13강선임기자 ksi@fi.co.kr
인터넷 쇼핑몰 '위즈위드' '더블유 컨셉' 등

한파와 경기 불황으로 소비심리가 잔뜩 움추려든 가운데 연말을 앞두고 인터넷 쇼핑몰들이 ‘공연 및 영화 관람권 증정’ ‘기부’ ‘할인행사’ 등 다양한 연말 이벤트를 마련, 눈길을 끈다.



◆더블유 컨셉(www.wconcept.co.kr)



      



론칭 1년을 맞아 '2012더블유 어워즈' 등 특집 기획전을 진행한다.



‘2012더블유 어워즈’는 지난 1년 동안 더블유컨셉에서 판매된 제품 중 「로켓런치」「38컴온커먼」「 사운드제이」「더블유스튜디오」「슈콤마보니」등 12개 디자이너 브랜드를 선정, 오는 21일까지 12% 할인 판매하는 행사이다.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는 ‘Make your wish come true!’ 이벤트는 홈페이지를 방문,이번 크리스마스에 꼭 갖고 싶은 아이템을 찾아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원하는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또 홀리데이 이벤트 페이지를 SNS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영화 ‘엔딩노트’ 예매권, 20명에게는 ‘케이크교환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연말 파티룩도 덤으로 감상할 수 있다.



◆위즈위드(www.wizwid.com)



    



‘캔들바자 기획전’은 마음을 훈훈하게 해주는 기부행사로 굿네이버스 ‘희망트리 캠페인’와 함께 한다. 캔들 바자 구매 고객 중 5커플을 추첨하여 뮤지컬 ‘심야식당’ 공연티켓을 선물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수익금의 일부는 빈곤으로 고통 받는 전 세계의 아이들이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돕는 사업에 후원된다.



남성용 코너에서는 단독브랜드 「컬렉트샵」과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여 오는 30일까지 해당 기획전 제품을 최다 구매하는 고객 5명을 선정, 뮤지컬 ‘벽을 뚫는 남자’ 관람 티켓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위즈위드 MD가 추천하는 ‘베스트 상품 기획전’ 제품을 구매하고 포토 상품평을 남긴 5명에게는 독일의 명품 브랜드 「V. FRASS」 캐시미어 밍크 고급 머플러를,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윈터 보카시 양말을 제공한다.



뷰티 코너에서는 오는 31일까지 7만원 이상 구매 고객 100명에게 선착순으로 ‘2012 베스트 뷰티 X 아이템’을, 스킨알엑스에서 뷰티 아이템을 구매한 고객 중 5명을 추첨하여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초대권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21일간, 하루에 하나씩 2012년 위시리스트 1위 아이템 21개를 최대 70% 할인되는 ‘21일days Shocking Price!’특가 아이템 기획전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