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젤로' , 3050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바꾼다
2012-04-13한예지 기자 hyj@fi.co.kr
청계산서 ‘러브 건강·만찬’ 캠페인 전개




여성 캐주얼 「라젤로」가 ‘러브 건강&만찬’ 캠페인을 전개하며 본격적인 문화 마케팅에 돌입했다.
‘변치 않는 아름다움’ 이란 브랜드 슬로건 아래 건강과 나눔 문화의 중요성을 알리는 다양한 행사를 마련한 것.



그 일환으로 최근 라젤로 본사 임직원은 청계산 등산로에서 2000여명의 등산객에게 황사 대비 마스크를 무료 배포했다.



이번 건강 캠페인은 라젤로 브랜드 테마인 건강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고, 환절기 대비 건강 유지 비법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것이다. 이날 라젤로 임직원은 등산로 곳곳에서 등산객에게 마스크 착용법과 황사철 주의해야 할 건강 상식 등에 대해서도 자사하게 설명했다.



또 이달 말에는 전속 모델 배우 전인화와 함께 나눔 활동도 펼친다. 전인화 주연의 드라마 신들의 만찬에서 영감을 받아 기획한 ‘러브 만찬’은 어려운 이웃을 위한 도시락 만찬 이벤트이다. 도움이 필요한 노인을 대상으로 무료 도시락을 제공하는 이웃사랑 캠페인이다.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러브 만찬 이벤트에 참여할 기회도 주어진다.
「라젤로」는 올해 건강과 나눔 테마의 다양한 문화 캠페인을 적극적으로 펼쳐 3050 세대 여성의 아름다운 라이프 스타일을 이끌어간다는 의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