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아이디어로 백화점 꾸민다

2011-07-08 김정명 기자 kjm@fi.co.kr

현대百 유플렉스 아이디어 공모전


현대백화점 U-PLEX가 대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로 보다 젊고 개성 있는 공간으로 꾸며진다.

현대백화점은 만20세~35세 대학생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제1회 유플렉스 대학생 마케팅 경진대회’와 ‘제1회 유플렉스 VMD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

제1회 유플렉스 대학생 마케팅 경진대회’는 1차 예선(서류 심사) 및 2차 예선(프레젠테이션)을 거쳐 두 개 팀(혹은 개인)을 결선 진출자로 선정하고 선정된 팀(혹은 개인)에게는 100만원의 마케팅 활동비를 각각 지원한다.

결선 참가자들은 오는 8월, 10일간 U-PLEX 홍보 제안서에 기재된 아이디어를 직접 실행하며 1:1 대결을 펼친다. 최종 우승 팀에게는 장학금 100만원을 수여하고 제 2회 대회 결선에 자동진출 하는 특혜를 준다. 참가자격은 4년제 대학생(개인 또는 4인 이하 팀)이며, 오는 14일 까지 현대백화점 U-PLEX 홍보 아이디어 제안서와 현대백화점 홈페이지(www.ehyundai.com)내 지원서를 우편 접수 하면 된다.

이와 더불어 개최되는 ‘제1회 유플렉스 VMD 디자인 공모전’은 ‘젊음ㆍ창의성ㆍ열정’ 이라는 테마로 진행된다. 심사기준은 △기존 백화점 VMD와는 차별화된 아이디어의 창의성 50% △U-PLEX 콘셉트와 에이지 타깃과의 적합성 30% △실제 제작 및 설치 가능성 20% 이다.

참가신청서는 현대백화점 홈페이지(www.ehyundai.com)에서 다운로드 받아 오는 12일까지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1차 합격자를 대상으로 오는 22일에 디자인 콘셉트와 관련된 프레젠테이션 및 질의응답이 이루어지며 7월 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