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캠핑 브랜드 코베아, CF 방영

2011-05-02 김성호 기자 ksh@fi.co.kr

강호동 & 이수근 광고 모델 발탁

국내 오토캠핑 브랜드 코베아(www.kovea.co.kr)가 KBS 2TV 1박2일 멤버인 강호동과 이수근을 모델로 CF를 촬영했다.이 CF는 5월 2일부터 공중파와 신문지면, 라디오 광고를 통해 공개되고 있다. 제주도의 맑은 경관과 해변을 배경으로 강호동이 홀로 캠핑을 즐기며 라면을 끊이는 장면으로 시작되는 이번 촬영은 강호동의 애드리브로 재미있는 장면 연출과 함께 수년간 1박2일 멤버로 함께 한 이수근의 재치 있는 입담이 오가며 즐거운 분위기에서 촬영이 진행됐다. 코베아에서 TV CF를 진행한 것은 지난해에 이어 이번이 두 번째로 최근에 불고 있는 캠핑 시장의 확대와 아웃도어 용품들의 시장 활성화에 맞추어, 코베아의 인지도를 더욱 공고히하고 공격적인 마케팅과 홍보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한 것이다.

                               

국내 캠핑업계 매출 1위로서의 자부심과 함께 국내시장에서의 점유율 확대해 힘이 실릴 것으로 전망된다. 코베아는 그 동안 국내 토종 캠핑 브랜드로서의 기술력과 전문성을 강조해 왔고 최근 들어 캠핑 시장의 확대로 인해 대중적인 이미지 강화가 필요한 만큼 앞으로 코베아의 장점과 캠핑시장의 성장을 발판 삼아 국내 시장의 점유율 확대를 위해 소비자와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다. 코베아 관계자는 "강호동과 이수근씨는 리얼 야생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인 1박 2일을 통해 이미 야생과 여행이라는 두 가지 콘셉트를 대표할 수 있을 만큼 관련성이 높아, 이번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며 “이번 광고를 통해 대중성을 더해, 코베아가 오토캠핑의 선두주자의 자리를 더욱 굳혀 나가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