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티니' 토끼 캐릭터 주얼리 인기

2011-01-21 김성호 기자 ksh@fi.co.kr

합리적 가격대로 안정적인 매출 올려



 



열구(대표 강윤호)가 전개하고 있는 액세서리 주얼리 브랜드 코티니(www.cottiny.com)가 2011년 신묘년을 맞이하여 토끼 캐릭터 제품을 선보인다.



 



「코티니(COTTINY)」의 메인 캐릭터인 토끼 모티브로 이루어진 이번 상품들은 ‘엔젤 코티니’, ‘사랑의 메신저 코티니’, ‘하트 코티니’ 등 귀여운 테마로 구성돼 있다. 이미 제품 출시 직후 베스트 상품군으로 자리잡았으며 메인 가격대가 1만9000~2만5000원으로 합리적인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다.



 



토끼 캐릭터 이외에도 기존 코티니의 큐트한 상품군과 리뉴얼된 상품군의 펑키한 제품 간의 조화가 코티니의 안정적인 매출에 도움이 되고 있다는 평가다.



 



현재 명동점, 두산타워점, 상암 CGV점, 포도몰점, 해운대 스펀지몰, 구미점 등  효율적인 운영체제로 전개하고 있는 코티니는 국내 시장을 비롯해 2011년 북경 1호점을 시작으로 중국의 주요 도시에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