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지스' TD 캐주얼 새 강자 부상
2009-10-23김동준 기자 donzuna@lycos.co.kr
영국 캠브리지大 로잉클럽 라인 반응 좋아



LG패션(대표 구본걸) 「헤지스」가 800년 전통에 영국 캠브리지 대학의 5개 로잉 클럽들과 제휴를 맺고, 각 클럽의 엠블럼과 대표 컬러를 상품 디자인에 적용한 ‘켐브리지 로잉 클럽’ 라인을 출시한다.이번에 출시 되는 신규라인은 「헤지스」의 2010년 브랜드 출범 10주년을 앞두고 브랜드의 명확한 정체성구축에 있다.

「헤지스」는 이달 초, 캠브리지 대학의 5개 로잉클럽과 공식적인 제휴를 맺고 이번 가을/겨울 시즌부터 켐브리지 대학의 로잉클럽을 활용한 다양한 상품을 비롯해 경기 용품들도 제공한다. ‘캠브리지 로잉 클럽’ 라인은 재킷, 셔츠, 점퍼, 코트, 스웨터, 팬츠 등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될 예정이며, 각 로잉클럽을 상징하는 문장, 숫자, 문구, 컬러 등이 다양하게 활용된다.

김상균 사업부장은 “「헤지스」는 지난 2000년 브랜드 론칭 이후, 상품력과 감도 있는 디자인으로 해를 거듭할 수록 기록적인 성장률을 보이며 대한민국의 대표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며 “이번 ‘캠브리지 로잉 클럽’ 라인의 출시를 통해 브랜드의 정체성을 소비자들과 공유하고, 보다 다양한 상품군을 전개하는 토탈 트래디셔널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헤지스」는 이번 신규라인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지난 22일부터 11월 15일까지 전국 「헤지스」 매장에서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영국 여행권과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헤지스 브리티쉬 스토리’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