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발상 공격 마케팅으로 위기 돌파
2008-11-14한승아 기자 hsa@fi.co.kr
'미니멈' 고객감사 이벤트로 세몰이

제이에이치코오스(대표 소장중·에드리)에서 전개하는 여성 캐릭터 「미니멈」이 역발상 공격 마케팅을 선언하며 지난 6일부터 고객감사 이벤트 및 다양한 스타마케팅 등을 펼치고 있다.또 11월 한달간 싸이월드 타운 홈피에서 친구를 소개해 준 일촌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지난 10월 창립 20주년 기념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데 이어 11월 한달 간 VIP고객에세 발송된 할인권(5만원 상당)을 지참하고 전국 29개 매장에서 친구와 함께 상품 구매시 중복할인이 가능한 “더블 해피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다음 달에는 올 한해 VVIP 고객 300명을 선정해 고급 머플러를 증정하는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11월 한달간 싸이월드 타운 홈피에서 친구를 소개해 준 고객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규철 부사장은 “경기 불황 속에서도 지지를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향후 소비자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 이라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