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저우 가용방직전시회 ‘장인’들의 집결지

2008-09-26 왕시앙 기자 

   제14회 중국국제가용방직품 및 원부자재 전시회가 열렸는데, 중국(광저우)국제가용방직품 및 원부자재 전시회는 2009년 3월 18~21일로 예정되어 있다.
   제23회 중국 광저우 국제가구 박람회(민용가구전), 2009(가을) 중국 광저우 국제가구장식품/용품 전시회가 같은 기간 열린다.
   소개에 따르면 광저우 가내 방직 전시회는 예술성이 강한 제품을 개발하고 발전시키기 위한 전략으로 전시회의 개념과 건축에서의 숭고한 제품 생활로 ‘장인’에 포커스를 맞추고 있다.
   전시회 동안 12만명이 넘는 해외 바이어가 방문해서 숨어있는 ‘장인’을 찾는다. 광저우 가용방직전시회에서는 기업의 발전과 국내 주요 방직 생산의 기지를 살펴볼 수 있으며 국내 주요 방직품 브랜드와 대중적인 글로벌 방직 기업들의 참가로 방직품, 액세서리, 가구, 원부자재 등의 다양한 상품을 볼 수 있다. 광저우 가용방직전시회는 규모가 큰데 중국방직공업협회와 중국대외무역중심(집단)이 행사를 주최하며, 중국 가용방직품산업협회, 중국국제무역촉진위원회방직산업부문, 중국 대외무역 광저우전람회사와 법란극부전람(홍콩)유한공사 등의 기업이 돕는다.
   주최 측은 모든 중국 방직공업협회의 회원들이 참가하기를 희망하며, 중국 대외무역중심(집단)에서는 광저우가 가구 전시회, 액세서리 전시회의 바이어들과 법란극부전람(홍콩)유한공사의 해외 바이어들이 모여서 다양한 측면에서 교량 역할을 해 줄 것을 기대하고 있다.
   수준 높은 국내외 바이어가 모이며, 실제적으로 권위있는 산업협회와 전문가 집단이 연합해서 최대 규모의 전시회를 만들어 가고 있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