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성 강조 ‘옐로우 라벨’ 출시

2008-05-30 구장회 기자 kjh@fi.co.kr

「잭니클라우스」 뉴서티 적극 공략

FnC코오롱(대표 제환석)이 전개한 「잭니클라우스」가 패션성을 가미한 ‘옐로우라벨’을 출시한다.
이 같은 신규 라인 출시를 통해 뉴서티 고객을 적극 공략하겠다는 전략이다.
천정우 브랜드 매니저는 “신규 라인으로 골프에 입문하는 뉴서티 고객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입을 수 있도록 패션성을 가미한 것이 특징이다. 골프를 처음 접하는 30대 층까지 브랜드 타깃층을 넓혀 가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엘로우라벨은 「잭니클라우스」의 상징인 황금 곰과, 노란색의 희망과 함께 이미지를 더한 컬러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