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성 강조 ‘옐로우 라벨’ 출시
2008-05-30구장회 기자 kjh@fi.co.kr
「잭니클라우스」 뉴서티 적극 공략

FnC코오롱(대표 제환석)이 전개한 「잭니클라우스」가 패션성을 가미한 ‘옐로우라벨’을 출시한다.
이 같은 신규 라인 출시를 통해 뉴서티 고객을 적극 공략하겠다는 전략이다.
천정우 브랜드 매니저는 “신규 라인으로 골프에 입문하는 뉴서티 고객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입을 수 있도록 패션성을 가미한 것이 특징이다. 골프를 처음 접하는 30대 층까지 브랜드 타깃층을 넓혀 가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엘로우라벨은 「잭니클라우스」의 상징인 황금 곰과, 노란색의 희망과 함께 이미지를 더한 컬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