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치스벤치' 전년 대비 46% 신장

2008-05-30 함민정 기자 hmj@fi.co.kr

5월 사은행사 동안 27억원 팔아 … 리뉴얼 효과 톡톡

‘로우로우’ 플래그십스토어 홍대점

에스제이듀코(대표 김삼중)의 「빈치스벤치」가 전년 대비 46% 매출 신장세를 보이고 있다.
지난 5월에 열린 11주년 사은 행사 기간동안에만 27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5월 2일부터 17일간 진행된 이 행사 기간에 「빈치스벤치」는 11만원의 특가상품, 베스트 상품전, 사은품 및 경품 행사 등의 혜택을 고객들에게 제공했다. 그 중 11만원의 특가상품으로 기획된 물량은 82%의 소진율을 보였다.
최근 이 신장세는 지난해부터 진행해 온 리뉴얼 효과도 한 몫하고 있다. 「빈치스벤치」는 지난해 10주년을 맞아 ‘꽃의 정원’이라는 테마로 리뉴얼을 진행했다. 기존 고객 유지와 20대 신규 고객 확대를 목표로 젊은 감각과 기존의 브랜드 정체성을 살린 브랜드 이미지를 선보이고 있다.
이 업체 관계자는 “지난해 10주년 리뉴얼을 단행했던 효과가 긍적적으로 나타나고 있다”며 “사전에 충분한 준비기간을 갖고 상품 개발과 사은품 디자인, 매장별 VIP 고객관리 등이 주효했다”고 설명했다.
「빈치스벤치」의 올해 매출 목표는 320억원이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