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징마케팅코리아 렌징데이 개최

2006-02-08 김민정 기자 kmj@fi.co.kr

텐셀과 라이오셀의 통합된 브랜드 로고 선뵐 예정

렌징마케팅코리아가 네이처인터내셔널과 함께 제2회 렌징데이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28일, 센트럴시티 5층 체리홀에서 열리며 지난 3월 파리에서 열린 프리미에르비종과 텍스월드에서 런칭한 텐셀과 라이오셀의 통합된 브랜드 로고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서울컬렉션에 참가하는 디자이너 박윤정, 이보미 씨의 패션쇼를 통해 텐셀과 모달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계획이며, 퍼스트뷰코리아를 초빙하여 2006년 봄·여름 프리미에르비종의 컬러&패브릭 트렌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렌징사는 이를 계기로 국내의 디자이너와 바잉오피스 머천다이저들에게 렌징사의 텐셀, 모달, 프로비스코스 제품을 지속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다.

통합된 텐셀과 라이오셀 로고는 텐셀의 글자체와 렌징의 상징을 표현하고 있으며, 자연을 의미하는 나뭇잎을 합쳐 기존 텐셀과 렌징의 고객들이 정체성을 잃지 않도록 통합된 이미지를 나타냈다. 렌징사는 텐셀의 로고가 바뀜에 따라 모달, 비스코스의 로고도 이에 맞추어 변화시켰다. 이와 함께 의류제품의 가치를 높여주는 택의 디자인도 새롭게 해 5월부터는 텐셀, 마이크로텐셀, 모달, 마이크로 모달, 프로비스코스 등 5가지 종류의 새로운 택을 공급한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