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 라 “잡화도 마케팅이 필요하죠!”
2007-02-15정인기 기자 

올 봄 패션잡화 시장에 새롭게 진출한 휠라가 전개 초기부터 다양하고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휠라코리아(대표 윤윤수)의 패션잡화 「휠라꼴레지오니」는 지난 17일 신세계 인천점에서 탤런트 김원희씨를 초청한 가운데 팬사인회를 가진데 이어 26일에는 롯데 본점에서 탤런트 윤혜영씨를, 27일에는 롯데 잠실점에서 영화배우 황신혜씨를 초청, 팬사인회를 진행했다.
또 「휠라」는 각 매장에서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사은품도 지급하고 있다. 휠라는 2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7만5천원 상당의 「휠라코스메틱」 세트를, 20만원 20만원 이하 구매 고객에게는 가죽으로 만든 핸드폰줄을 사은품으로 지급하고 있다.
「휠라」 양화준 과장은 “신규 브랜드인 만큼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소비자들에게 휠라가 패션잡화 시장에 진출했음을 홍보할려고 한다”고 말했다.
한편 「휠라꼴레지오니」는 이번 백화점 MD개편에서 신세계 인천점과 광주점, 롯데 본점, 잠실점 등 4개점에 입점했으며 롯데 일산점과 강남점, 신세계 마산점과 강남점 입점도 확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