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틴리드 새로운 출발 다짐
2007-02-15 

“전통은 중요하다. 그러나 변화의 가치도 소홀히 할 수 없다”
브랜드 역사 100년을 맞은 「오스틴리드」가 새로운 출발을 다짐하고 있다. 「오스틴리드」는 99년 70%의 높은 신장율을 기록, 라이센스 정장브랜드 군에서 선두권 진입의 초석을 다졌다.
「오스틴리드」는 올해 20개 매장을 30개로 대폭 확대할 계획이다. 브랜드 매니저 정태섭 과장은 “시험적으로 출시한 캐주얼 라인 ‘리드(REED)’의 보강 등 2000년 오스틴리드는 남성 토털브랜드로서 진정한 원년을 맞고 있다” 라고 말한다.
소비고급화 확산에 따라 기존 100만원대 이상의 제품에만 적용되던 이지오더 서비스를 보다 대중적인 가격대인 70만원대 제품에까지 확대할 방침. 전통만을 강조하는 딱딱한 이미지를 벗어나, 방수, 얼룩방지 스카치가드 원단 제품 등 현대적인 첨단의 이미지도 함께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2000년 「오스틴리드」가 정과장의 말처럼 100년 전통의 진정한 가치가 품질로,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만족되고 사랑받을 수 있는 브랜드”가 되기를 기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