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디자인

2007-02-12 김희연 기자 

김 상 희 샵마스터

욕실용품이 주력 판매상품이다. 특히 실용성에 초점을 둔 아이템들이 두드러진다. 따라서 소비자들이 필요한 제품들을 바로바로 찾을 수 있도록 효율적으로 배열하는 것이 중요하다.
예를 들어 매장 뒷면 좌측에는 욕실용품 중 스텐레스 제품을, 바로 우측에는 플라스틱 제품을 전시하고 전면 우측에는 주방용품 중 알루미늄 제품을, 좌측에는 테이블웨어 중 액자들을 모아놓는 등 한 눈에 원하는 아이템을 볼 수 있어야 한다.
파스텔 계열의 컬러들이 전체적으로 예쁘고 아기자기하다는 느낌을 준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