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는 고급화·판매가는 현실화"

2007-02-08  

「키사」 이 건 호 차장

“「키사」의 올 봄 컨셉은 모던 엘레강스를 바탕으로 한 고급화 전략이다. 80년대 복고풍 이미지를 심플하면서도 우아한 이미지로 표현하고 있으며 컬러는 베이지를 바탕으로 블랙을 포인트 컬러로 사용하고 있다."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더욱 고급스럽게 연출하는 것이 「키사」의 올 봄 상품전략. 반면 판매가는 지난해 수준으로 동결, 고객 만족도를 높여나갈 방침이다.
“「키사」는 강남 상권에서는 대부분 1∼2위를 차지하는 데 비해 지방이나 수도권 외곽에서는 중위권에 머물고 있다. 올 봄에는 상권별 특성을 감안, 외곽상권에는 베이직한 캐주얼을 일부 보강하는 등 상품기획을 이원화하고 있다. 이를 위해 상품기획팀도 2개 파트로 나눴다."
또 「키사」는 기존 스타일별로 상품을 내보내는 방식에서 올 봄부터 컨셉별로 묶어 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컬러와 소재, 스타일 등에서 서로 연관성 있는 제품을 시리즈로 출시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시기시기마다 새로운 느낌을 강하게 전달하겠다는 전략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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