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패션 ‘고객상담사례집’ 발간
2007-01-26 
제품·서비스·수선 등 유형별로 100여가지 사례 소개

LG패션이 최근 고객 상담 사례를 유형별로 소개한 책을 발간했다. LG패션 고객만족경영의 일환으로 제작된 이 사례집은 매장 직원들이 고객을 응대할 때 활용할 수 있는 지침서로 제품품질, 서비스, 수선에 있어 불만과 문의 사항 등 총 103가지 사례를 유형별로 소개하고 있다. 또 이 사례집은 고객의 입장에서 사례를 분석하고 소비자 피해 관련 규정 및 소비자 보호 관련 기관 등을 수록했다.
LG패션은 이번 사례집 발간을 계기로 매장간 체계적이고 단일화된 고객 서비스 정보를 공유함으로써 보다 나은 고객만족 경영을 펼칠 수 있게 되었으며 향후 이러한 사례를 바탕으로 CRM시스템 구축을 위한 발판을 마련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