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투브레이크」런칭
2007-01-25 
세정, 트래디셔널 캐주얼

세정(대표 박순호)이 지난 10월초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오투브레이크」를 신규 런칭했다.
이 브랜드는 유럽인들의 일상생활에서 보여지는 전통과 멋을 모티브로 정통성과 편안함, 합리적인 가격을 제안한 실용적인 캐주얼웨어다.
20~30대를 메인 타겟으로 하는 「오투브레이크」는 내추럴, 퓨어(Pure), 즐거움, 건강한 삶을 기본 이미지로 자유롭고 편안한 컨셉의 베이직물과 세련되고 절제된 스타일의 트렌드물을 구성,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상품은 남성:여성:액세서리가 55:40:5로 구성됐으며, 인너웨어 48%, 아웃웨어 23%, 하의 29%로 기획했다.
올 추동시즌의 기본 테마는 정통성을 강조한 베이직군의 트래디셔널 상품과 어반 스타일의 시티캐주얼, 스포츠룩의 스타일이 주류를 이루고 있다. 「오투브레이크」의 중심 가격은 이너웨어가 2만5천∼3만원, 아웃웨어가 5만8천∼8만8천원, 하의가 3만5천∼4만3천원, 액세서리가 1만원∼2만원선으로 전체 가격의 60%를 형성.
매장 아이덴티는 풍부한 제품과 편안한 이미지의 대형 할인매장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윈도우 개념을 없애고 전체 매장을 출입문으로 만들어 기존 캐주얼 브랜드와 차별화 시켰다.
올 추동시즌에는 테이스트 마켓 개념으로 5개점을 오픈하며 내년부터 본격적인 영업을 전개, 상반기 15개점 하반기 30개의 대리점을 오픈 할 방침이다.
「오투브레이크」 심볼은 치즈 장인인 오트브라이언가 두 형제의 문장으로 버들가지로 만든 치즈틀과 치즈를 감쌌던 밤나무잎, 월계잎 등을 모티브화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