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앤에이치닷컴, 재킷 10만원·바지 5만원
2007-01-25민경애 기자 
중저가 여성커리어캐주얼 「쎄봉」 런칭

티앤에이치닷컴(대표 양명구)이 여성커리어캐주얼 브랜드 「쎄봉(Sebong)」을 런칭했다.
「쎄봉」은 메인타겟 28세, 서브타겟 26∼30대 중반까지의 편안함과 기능성을 중시하는 합리적인 여성을 위한 커리어캐주얼 브랜드.
티앤에이치는 6년 이상 여성캐주얼브랜드에 상품을 공급해오던 프로모션 업체로 상품 기획력과 빠른 상품 생산, 임가공력을 바탕으로 「쎄봉」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주력아이템은 바지와 스커트, 셔츠 등의 캐주얼한 코디상품이다. 가격은 가디건 3만5천∼6만9천원, 재킷 8만5천∼12만8천원, 스커트·바지 5∼6만원대 등의 중저가로 판매되고 있다.
이 회사 김용현 실장은 “시즌별로 80∼100개의 다양한 아이템을 개발할 계획이다. 또, 가격대비 퀄리티를 높이는데 주력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이 회사는 브랜드 런칭 초기에 「쓰봉」이라는 이름으로 홍보를 시작했으나 단품바지 전문브랜드의 느낌을 준다는 한계성을 극복하기 위해 브랜드명을 「쎄봉」으로 교체했다.
현재 「쎄봉」은 대전 갤러리아백화점과 대전 세이백화점, 수원 갤러리아백화점 등의 행사매장에서 상품테스트를 거치고 있으며, 오는 11월중 수원 뉴코아백화점에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다.
향후에는 수원 뉴코아백화점 매장을 안테나샵으로 운영하면서 대리점으로 진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