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R」, ‘C언어’ 마케팅
2007-01-23 

이엑스알코리아(대표 민복기)의 캐포츠 브랜드 「EXR」이 C언어를 키워드로 한 차별화 마케팅을 실시한다.
문화(Culture)와 고객(Customer)을 중심으로 한 선진 마케팅 기법을 선보인다는 것이 「EXR」의 전략이다.
「EXR」은 크리에이티브 쿨(Creative Cool) 패션, 컨셉 코디네이션(Conceptual Coordination), 컬러(Color) 대비를 통한 신 캐릭터(Character) 스타일을 강조하는 ‘C-C 마케팅’을 펼친다.
또 고객 만족(Customer Satisfaction), 고객 감동(Customer Delight), 고객 행복(Customer Happiness)을 추구하는 ‘3C’개념을 도입한다. 고객에게 「EXR」의 컨셉을 통한 만족에서, 진보된 서비스를 통한 감동, 어디에서나 어울리면서 개성 있는 「EXR」 스타일을 통한 행복을 전달하겠다는 것.
「EXR」은 작년 말부터 잡지와 신문 등에 광고를 게재하고, 이번 달부터 지하철에 와이드컷 광고를 실시하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