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퍼로페즈의 향수, 글로우(Glow)
2007-01-16 예정현 기자  

「J.Lo」라인에 향수가 덧붙여진다. 패션아이콘 제니퍼로페즈의 이미지를 내세운 향수 「글로우(Glow)」는 일반적인 향수 소비층보다 어린 연령대인 15~25세층과 10~15세층이 주타겟.
「글로우」는 코티(Coty)의 랭카스트그룹월드와이드가 라이센스 형식으로 생산하게 되며, 섹시하고 리드미컬한 여성적인 향은 제니퍼로페즈의 반짝이는 피부에서 모티브를 따온 것이다.
그런만큼 「글로우」는 샤워를 막 끝낸 피부에서 맡을 수 있는 섹시하고 상큼한 향이 특징. 탑노트는 네로리, 오렌지 블로섬, 핑크그레이프프루츠, 미들노트는 샌들우드/앰버가 미들노트, 베이스노트는 소프트머스크/쟈스민/바닐라 등으로 시트러스 향 속에 풍기는 머스크향이 섹시함을 강조한다.
향수병 역시 제니퍼로페즈처럼 균형잡히고 풍만한 여체의 토르소 모습을 형상화한 것으로 「글로우」는 조향부터 패키지 디자인까지 모두 제니퍼로페즈에 이미지에 의존한 상품.
「글로우」는 일단 8월1일 한정판매를 실시한 뒤 9월1일부터 미국과 캐나다, 라틴아메리카 등지에 본격 출하된다.오드뜨왈렛 스프레이의 가격은 각 38달러(50ml), 50달러(100ml)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