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마일 웨어 「미노리」, 런칭
2007-01-15 

미노리클로딩(대표 전민주)이 올 F/W 캐주얼 브랜드 「미노리(minori)」를 런칭하고 내년 S/S 본격적인 유통망 전개를 위한 마켓 테스트를 한다.
「미노리」는 집안이나 집 근처에서 편안하면서도 멋스럽게 입을 수 있는 원-마일(one-mile)웨어 컨셉의 브랜드. 심플하고 베이직한 감성을 바탕에 두고 스타일, 소재, 디테일 등을 좀 더 고급스럽게 풀고 스포츠 등의 트렌드를 접목시켜 아웃 웨어의 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중심 타겟은 자유로운 감각의 단품으로 멋 내기를 좋아하고 스포티한 트렌드를 좋아하는 21세 남·여성. 캐주얼 무드를 좋아하는 젊은 감성의 20대 소비자를 폭 넓게 공략할 계획이다.
여성 전용 상품이 전체 상품 구성의 75%를 차지하며 남·여성이 함께 입을 수 있는 유니섹스 상품이 25%를 차지한다.
상품 가격은 F/W기준 가죽·털 등의 특종 상품을 제외한 모든 아이템이 2∼12만원대로 저렴한 편.
매장은 현재 포항 프라이비트, 일산 그랜드, 광주 이프유, 전주 에프샵, 제주 에프샵, 울산 프라이비트 등 6개를 전개하고 있다. 「미노리」는 올 하반기 상품 및 브랜드 컨셉에 대한 소비자들의 반응을 테스트하고 상품력과 시스템을 보강한 뒤, 내년 S/S에 본격적으로 상품과 유통망을 전개할 방침. 내년 S/S에는 서울 주요 백화점 입점을 목표로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