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감각의 럭셔리 구두
2006-12-27 
「MCM슈즈」 지난달 30일 패션쇼

「엠씨엠슈즈」 런칭쇼가 지난달 30일 룩앳유스(대표 이남종) 본사 3층 야외무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MCM슈즈」는 트렌디 럭셔리(Trendy Luxury)를 브랜드 컨셉으로 내세웠으며 세련되고 모던한 오피셔 워크, 캐주얼 감각의 프리 오피스 워커, 개성이 강한 트렌디존 등 세가지 테마로 상품을 선보였다.
이번 패션쇼는 MC 임성민 씨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자연과 함께하는 이미지의 전달로 독특함을 연출했다.
이남종 사장은 “향후 구두역사관 및 연구소를 설립할 예정이며 「MCM」 외에도 다양한 패션 브랜드를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MCM슈즈」는 23~25세 여성과 25~27세의 남성을 겨냥하고 있으며 명품과 내셔널 브랜드의 틈새시장을 공략할 방침이다.
유통은 올 가을에 주요 백화점 입점을 추진하고 있으며 내년 상반기까지 20여개의 유통을 전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