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키 ‘알레어 골프’, 유통 볼륨화 시동
올 가을 백화점 영업 스타트알레어 골프 카달록 이미지엠에이에스인터내셔널(대표 배시은)이 전개하는 ‘알레어 골프(ALAIRE GOLF)’가 유통 볼륨화를 준비하고 있다. 이 회사는 작년 가을 ‘알레어 골프’를 론칭, 자사몰(alaire-eshop.com)을 비롯해 양재점, 강릉점, 안양 평촌점...
2017-07-15 803호
‘왁’ 입으면 나도 필드 위 패셔니스타
코오롱FnC 김지현 선수가 기아자동차 제31회 한국여자오픈에서 우승컵을 들어올린 모습코오롱FnC(대표 박동문)가 전개하는 골프웨어 ‘왁’의 핵심 전략은 ‘새로움’이다. 지난해 론칭한 ‘왁’이 기존의 골프웨어와 차별화되는 젊은 디자인과 마케팅으로 30대 영 골퍼 시장 선점에 나선다.‘왁’은 최...
2017-07-15 803호
‘먼싱웨어’, 무거운 골프백은 이제 그만!
‘먼싱웨어‘가 최근 경량 소재로 가볍고 편리한 남녀 골프백을 출시해 관심을 모은다.데상트코리아(대표 김훈도)가 백화점 중심의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먼싱웨어’를 통해 기능성과 실용성을 높인 골프백을 출시했다.‘먼싱웨어’의 새 골프백 라인은 경량 나일론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생활 방수기능을 ...
2017-07-15 803호
‘엘르골프’, 가두점·백화점 ‘쌍끌이 성장 전략’ 가동
엘르 골프 화보 이미지평안엘앤씨(대표 조재훈 김형숙)의 ‘엘르골프’가 가두점과 백화점의 균형을 맞추는 ‘쌍끌이 성장 전략’을 가동한다. 신규 및 탈 백화점 브랜드들의 가세로 과열된 중가대 골프웨어 시장에서 차별점을 찾고 백화점 소비층을 품겠다는 목표다.우선 종전 7:3 비중인 가두점과 백화점...
2017-07-15 803호
“‘데니스골프’, 용품 기반 토털 브랜드로 성장합니다”
박노준 데니스코리아 대표(사진 왼쪽)와 ‘데니스골프’가 후원하는 최경주 선수최근 라이프스타일 트렌드가 확대되면서 골프시장에 새롭게 진입하는 패션기업들이 늘고 있다. 이중 오랜 노하우와 남다른 상품력을 무기로 한 ‘데니스골프’는 탄탄한 용품에서 토털 골프 브랜드로의 성장 과정을 차근차근 밟아 ...
2017-07-15 803호
그가 손을 대면 골든 타임이 온다
김한흠 크리스에프앤씨 사장은 성인 캐주얼 기획에 있어 최고의 소싱 파워를 가진 인물로 꼽혔다.마이더스의 손. 그가 브랜드를 운영하는 방법론은 차치하고, 볼륨이 큰 어덜트 캐주얼이나 골프웨어 업계 관계자들은 그를 그렇게 칭하는 것에 동의하지 않을 수 없다. 그도 그럴 것이 그가 손을 댄 시기의...
2017-07-15 803호
'슈페리어' 매스밸류 전략 손질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로‘로베르따디까메리노’ 입문 단계 골퍼 공략임페리얼 화보 이미지슈페리어(대표 김대환)가 매스밸류사업을 본궤도에 올리기 위해 브랜드 정비에 한창이다.  올해 창립 50주년을 맞은 슈페리어는 국내 골프웨어 시장 선구자로서 본질에 충실한 상품기획을 통해 중가대 이하...
2017-07-15 803호
“남녀불문, ‘스타일리쉬 퍼포먼스웨어’로 정체성 확립”
이선담 LPGA 디자인 실장현재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중고가대 이상 골프웨어는 남성 상품군이 강한 퍼포먼스와 여성 소비자들이 환호했던 캐릭터 브랜드로 나뉘어졌고 퍼포먼스로 무게추가 기울고 있다. ‘LPGA골프웨어’의 기획 방향 역시 본질에 충실하자는 것이다. 그렇다면 후발주자는 어디에서 차별...
2017-07-15 803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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