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F에서 놓치지 말아야 할 브랜드
개성과 실력을 지닌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의 비즈니스 창구로 활약해온 '인디브랜드페어(IBF)'.이번 2017 F/W 시즌에는 다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뛰어난 품질과 브랜드 가치까지 갖춘 브랜드들이 대거 참가했다. 또 국내는 물론 해외 바이어들의 관심을 받아온 경쟁력 있는 브랜드들까지 등장하...
2017-04-15 797호
‘인디브랜드페어’에서 주목해야 할 루키7 브랜드
인디브랜드페어 2017 F/W에서 △ 글로벌 DNA △ 경영력 △ 대중성을 갖춘 루키7 브랜드를 확인해보자.‘유니스’셔츠의 아름다운 변화를 보여주는 뮤지엄W054 / ‘유니스’커리어우먼의 필수 아이템인 셔츠가 다채롭게 변신을 했다. 소매와 칼라 등에 곡선을 강조해 여성스러운 무드를 자아내는가...
2017-04-15 797호
‘인디브랜드페어’에서 주목해야 할 루키7
‘인디브랜드페어 2017 F/W’가 역대 최대 규모로 열린다. 160여 개의 여성복, 남성복, 액세서리 브랜드가 참가해 기량을 펼칠 예정이다. 그만큼 우수한 콘텐츠도 대거 참가해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다채로운 이력을 바탕으로 경쟁력을 갖춘 브랜드가 참가해 눈길을 끌...
2017-04-15 797호
한국 패션 미래 주역, ‘인디브랜드페어’가 배출
 ‘인디브랜드페어(IBF)’는 지난 7번의 시즌 동안 참신하고 개성 넘치는 콘텐츠들을 선보여 왔다. 이번 '인디브랜드페어 2017 F/W' 역시 패션계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수 있는 160개 루키 브랜드가 참가할 예정이다.인디브랜드페어는 산업통상자원부의 유망디자이너 발굴 및 육성 ...
2017-04-15 797호
전환기 노면상권 ‘低성장기 정면돌파 브랜드는?’
'레노마골프' '노스페이스' '엄브로' 등 참가저성장에 머물고 있는 현 패션 시장의 화두는 단연 효율성이다. 특히 가두 대리점은 직영점 대비높은 효율과 쉽게 찾을 수 있는 위치에서 소비자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어 기업의 성장 동력으로 새삼 주목 받고 있다.이런 대리점의 강점을 재조명하는 ...
2017-04-15 797호
FRF Sourcing “글로벌 소싱 파워, 패션과 만나다”
◇ 의산협 ‘드라마르돔’ & ‘지재권센터’한국의류산업협회(회장 최병오)에서 패션 디자이너 및 패션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운영중인 동대문 K-패션 쇼룸 ‘르돔’과 섬유패션 지식재산권보호센터(지재권센터)가 FRF 2017에 참가한다.먼저 지재권센터는 국내 패션기업과 디자이너들의 상표등록 등...
2017-04-15 797호
패션 리테일러를 위한 콘텐츠 장터 ‘패션리테일페어 2017’
中 시장 불확실성 극복 전략은? ‘글로벌패션포럼 사전 특별세미나’ 동시 개최패션 리테일러의 시장경쟁력을 담보하는 핵심 요소 중 하나는 참신한 디자인, 타깃 시장에 부합하는 가격을 매길 수 있는 양질의 콘텐츠를 확보하는 일이다. 이런 패션 리테일러들의 콘텐츠 갈증을 해소해 줄 ‘패션리테일페어 ...
2017-04-15 797호
‘쇼룸’ 중국 패션시장 판도를 바꾸다
미국이나 유럽의 비즈니스로만 여겨졌던 ‘쇼룸 비즈니스’가 요즘 중국 패션 시장의 핫이슈다. 지난달 중국 상하이에서 열렸던 ‘CHIC’ 전시회의 ‘CYB’는 단순한 대리상 모집을 위한 전시회가 아닌 홀세일브랜드와 리테일러가 만나 교류하는 트레이드쇼로의 전환을 알렸다. 한국의 쇼룸 ‘차오름(Ch...
2017-04-15 797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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