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라인, ‘난닝구’ 10년만에 1000억 브랜드로
'네프호텔' 롯데월드몰점패션업계에 또 하나의 연매출 1000억 원대 단일 브랜드 탄생이 예고됐다. 더욱 눈길을 끄는 것은 이 브랜드가 일명 소호몰이라 불리운 온라인 전문 브랜드라는 것. 매출 성장의 한계성이 명확한 온라인 브랜드의 약점을 넘어서 오프라인 그리고 해외 시장까지 뻗어나가고 있는 ...
2017-06-15 801호
아웃도어, ‘디스커버리’만 웃었다
‘디스커버리’ 30% 대 신장 ‘나 홀로 고공비행’역신장이 계속되는 아웃도어 시장에서 홀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디스커버리'에프앤에프(대표 김창수)의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하 디스커버리)’이 울상인 아웃도어 시장에서 홀로 웃었다.‘디스커버리’를 포함한 외형 상위 10개 아웃도어 브랜드의...
2017-06-15 801호
국산 스트리트 패션, 수입 명품의 장벽을 넘다
국산 스트리트 패션이 수입 명품의 장벽을 넘고 있다. 사진은 ‘라이풀’ ‘디스이즈네버댓’ 등 스트리트 브랜드에 적극적인 러브콜을 보내고 있는 ‘분더샵’에서 지난 4월 진행된 ‘라이풀X푸마’ 론칭 이벤트국내 스트리트 브랜드가 소위 ‘명품’으로 불려왔던 해외 브랜드들의 유통 영역에서 종...
2017-06-15 801호
‘가성비’가 핸드백 시장 판도 바꿨다
트렌디한 디자인에 우수한 퀄리티, 착한 가격까지 갖춘 가성비 브랜드가 핸드백 시장의 샛별로 떠오르고 있다. 사진은 ‘애크타’의 화보 컷‘잇백’의 기준이 달라졌다. 얼마나 유명한 브랜드인지는 더 이상 중요하지 않다. 소비자들은 남들이 다 사니까 따라 사는 명품백 대신 잘 알려지지 않았더라도 트...
2017-06-15 801호
한국 패션시장의 ‘주연(主演)’이 바뀐다
M&A, 글로벌 기업 직접 투자 확대로 무한경쟁 시대 진입지난 1일 있었던 에이유커머스 성수동 사옥 오픈식에는 김대환 슈페리어 사장(좌측에서 두번째), 김익환 한세실업 상무(좌측에서 세번째), 김지훈 대표(좌측에서 네번째) 등 새로운 주연들이 대거 참석해 주목 받았다.지난 1일 서울 ...
2017-06-15 801호
컨템포러리 슈즈, 신발 시장 부흥의 기치를 들다
프리미엄, 디자이너, SPA형 등 메이커 세분화3040 남성을 겨냥한 프리미엄 컨템포러리 슈즈가 뜬다. 신세계백화점과 롯데백화점 등 유통가에서도 남성 슈즈 전문관 등 관련 MD에 적극 나서고 있다. 사진은 올 가을 론칭하는 ‘에스티듀퐁 슈즈’ 중견 패션기업의 중량급 브랜드 론칭 소식이 전해...
2017-06-01 800호
올여름 주얼리, 더욱 대담하고 화려하게
날로 더워지는 날씨에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요즘, 주얼리로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 특히 올여름에는 더욱 과감해진 디자인의 패션 주얼리가 대거 출시되면서 여심을 뒤흔들고 있다. 귀걸이나 팬던트는 그 크기가 점차 커지는 추세다. 늘어뜨린 드롭 스타일의 귀걸이도 그 길이가 점...
2017-06-01 800호
韓·中 패션시장, 혼돈 속 ‘선수 교체’
‘매장·물량 확대 = 성장’ 공식 깨져한국과 중국의 패션시장이 성숙기를 맞은 가운데 새로운 비즈니스 패러다임을 모색한 기업들의 선전이 두드러지고 있다. 사진은 높은 재고회전율로 수익성 제고를 꾀한 안타 한국과 중국의 패션기업이 혹독한 성장통을 앓고 있는 가운데 자신만의 경쟁력을 갖춘 신흥강...
2017-06-01 800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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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012017-06-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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